내돈 내산 내발품 내위장 내숙취

구례역 제과점 후기 카페 맛집 팥빙수 옛날빙수 구례밤파이 파이 빵집 추천

infoxample 2024. 9. 17. 22:03
728x90
반응형

밥 먹었으면 디저트 먹어야지요
구례역 대합실 맞은편 카페
구례역 제과점입니다
문 열고 나오면 바로 보여요

우리밀로 만든 제과점

입구 구례역 제과점

빨간 문 들어가면
바로 진열되어 있는 빵들이 보입니다
다 맛있어보요ㅜ
진짜 밥 먹은 지 2분 됨ㅋㅋ

가격이 좀 사악하지만
시그니처는 또 못 참지..
구례밤파이 픽픽
두 개 픽

휘낭시에

우리밀 먹거리 경진대회에서
대상 타셨데요 ㅎㄷㅎ
우리밀로 만든 빵은 더 맛있고
건강에도 좋겠지요?
그럼 한 개만 더...

굿즈

귀여운 굿즈들도 많이 있었어요
Window shopping 만 ㅋㅋㅋ

KTX 시간표

구례구역 앞에 있는
카페답게 시간표로
센스 있는 인테리어ㅎㅎㅎ
재밌네요 🚅

좌석 - 옛날기차 느낌

좌석은
옛날 기차 느낌이라고 하는데..
영화 ‘태극기 휘날리며’에서
본 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

좌석

아무튼 좌석이 2층에도 있는 거 같은데
저흰 1층 좌석 맨 안쪽에 앉았어요 ㅎㅎ

팥빙수 - 옛날빙수

아 진짜 기다리던 빙수..
요새는 다 우유 빙수인데
진짜 진짜 오랜만에 찾은 얼음빙수
옛날 빙수라고 하더라고용ㅋㅋ
팥도 직접 재배해서 만든 거라 공!!
대맛대맛
올여름 막빙 성공🤣

구례밤 파이 휘낭시에

시그니처 파이는
가격이 사악했지만
맛은 일붐이었습니다.
밤향 가득하고
부드럽고😁
휘낭시에는

가운데 앙버터가 안 들어 있어도 맛있었을 것 같은데
너무 달아요

더 먹고 싶더라고용 ..

배부른 이슈로 빙수랑 빵 몇 개 먹고 패스 ㅜ

근처에 카페 들르실 일 있으면
꼭 들러보세요!
구례역 제과저 추천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