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멀리가는 여행

하와이 여행 빅아일랜드 미리보기 힐로(Hilo) 대한항공 기내식 추천 인천공항 출발 1편

infoxample 2024. 10. 7. 00:02
728x90
반응형
니가 가라 하와이
-영화 '친구' 中

여름휴가로 다녀온 하와이 여행
하와이에 있는
여러 섬들 중에
오아후 (O‘ahu) , 빅 아일랜드(Big Island) 두 군데를
자유여행으로 다녀온 내용을 공유해 드릴게요!
 

하와이 전체섬중 방문한 두군데

총 일정 🌨🌩 🌟 🌞🌕☀🌞🌈
빅아일랜드 3박 4일
오아후 섬 4박 5일

빅아일랜드와 오아후 섬

 
 인천공항에서 비행기 타기
공항에 가는 일은 항상 즐거운 일인 거 같아요

캐리어가 두개

캐리어 끌고 집을 나서는 여행길이 항상 즐겁습니다.

ㅋㅋㅋ 

20킬로짜리 두 개 끌고 가도 덥지도 않아요

 

짐맞기고 책사고 라운지

짐 맡기고 나니 한결 가벼워지고 편안한 마음으로

면세 구역을 즐겼어요

제가 블로그에 적고 있는 거인의 시간도 이때 산 책이랍니다.

 

호놀룰루행 게이트 가는길

 

여유 있게 들어와도 게이트에는 왠지 모르게 딱 맞춰서 가고 싶은 마음입니다.

 

탑승탑승

 

대한항공  KE053 델타 DL7939와 코드셰어 하는 항공편이에요

호놀룰루행 모닝캄인 저희는 ZONE 1으로 들어갑니다.

 

트롤리 젤리 키스젤리

탑승구 맞은편에 있는 편의점에서

젤리를 샀어요.

이걸 입에서 녹여먹으면

키스하는 느낌이난 다고 해서 궁금해서 샀는데 진짜더라고요.🍬

 

 

대한항공 좌석

출발 준비하면서 

모니터를 영화가 뭐 있나 찾아봐요

 

 

대한항공 기내식

 

 

저녁 비행기라, 타자마자 기내식이 나왔는데,

자리 위치가 애매해서 먹고 싶었던 음식을 못 먹고, 묵사발을 먹게 됐는데

웬일 인지 겁나 맛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공항까지 오는데 날도 좀 덥고 땀도 흘린 상태로 비행기를 탔고,

비행기 안에서 좀 덥고, 답답하고 먼지 많은 느낌이었는데,

시원하고 시원한ㅋㅋ 두 가지 의미가 다 있어요.

묵사발 먹으니까 진짜 싹 내려가는 느낌이었어요

다음에 타면 또 먹고 싶을 정도입니다.

 

대한항공 기내식 묵사발 강추예요 

 

 

다음에 타게 되면 또 먹게 될 거 같음..

 

 

1편은 여기까지에요! 

다음 편에는 

호놀룰루 공항에서 내려서

사우스 웨스트 항공을 이용해 빅아일랜드의 힐로 공항에 가는 일정을 공유해 드릴게요

 

 

 

 

 


빅아일랜드 예고!

 

 

자연이 살아 숨 쉬는 빅아일랜드

 

화산(Volcano), 천문대(마우나케아)를 가겠다는 일념 하나로 예약을 진행한 빅아일랜드
정말 볼거리가 넘치는 섬이었어요.
 

빅아일랜드 블랙샌드 비치

빅아일랜드는 현재 화산이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지역 중 한 곳이에요.
2018년, 2020년, 2023년 크고 작은 화산 폭발이 계속 일어나고 있습니다.
걱정하며 정보를 찾아보았는데,
화산이 폭발할 것 같은 기미가 보이면
미리 안내를 다 해주고
화산 폭발이 생기면
그것을 관광할 수 있는 상품도 만들어진다는?
 
"러키비키"한 상황으로 생각할 수 있잖아

 

 
빅아일랜드 ‘걱정’ 하고 계신 분들은
그냥 예약하셔도 됩니다!
자연의 웅장함을 느껴보세요.



 
빅아일랜드는 공항이 두 개 있는 하와이 섬이에요.
 

관광객들이 많이 머무는 코나(KONA)

 

빅아일랜드 현지인들이 많은 힐로(HILO)

 
저희는 지도에 표시된 지역인 힐로 공항을 이용하기러 했습니다.
숙소는 에어비엔비(Air BnB)를 통해서 힐로 근처에 있는 곳으로 정했어요
-여담: 에어비엔비 숙소에서 어마어마한 일이 있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