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밖은 여행

2024 CassCool Festival-과천 후기 및 라인업

infoxample 2024. 9. 3. 10:09
728x90
반응형

2024 CassCool Festival
다녀왔습니다
올해고 워터밤으로 진행
색깔있는 물은 안 뿌리는걸로!

2024 카스쿨페스티벌 라인업
Blue Splash Stage
다이나믹 듀오, 유겸, 선미, 청하, 백호, 시그니처, QWER, 비오, Jvcki Wai, 우디, SOLE, n.SSign, TIOT, 반달락, MIU, 프라임

Lemon Squeeze Stage
하이라이트, 헤이즈, 흰, 소수빈, 카더가든, 더 픽스, 안 신애, 주니, 수빈, 주디

CassCool 0.0 Stage
DANA, SARAH, 2KEY, HYUNAH, 6ONESIX, Hanini, SIGMA, BABBYANG, HIRO, DOROTHY,
준코코, 오웬

CASS 임직원인
이모 찬스 Invitation 멤버로 다녀왔어요😁
워터밤 처음인 건 안 비밀

행사 장소는 작년과 같은 서울랜드
집에서 차를 가져갈까 말까 하다가
술 마시는 행사니까 지하철로 가기로..
주차하기 번거롭고, 차가 너무 막힐까봐 쫄


4호선에 동지들이 보인다 ㅋㅋㅋ

방수 가방에 짧은 옷 무리들
ㅋㅋㅋㅋ

오랜만에 탄 4호선에서
‘대공원’ 역 하차

출구 3개가 다 같은 방향이라
어느 출구로 나와도 이런 풍경이 나와요

얼른 얼른 가쟈아
행사 이정표도 봐주고

나 왜 이렇게 까맣니
저기 건물 있는 데로 가면
코끼리 열차 타고 가거나
양쪽으로 돌아서 걸어가는 길이 있어요

서울 대공원 인증인증

코끼리 열차 기다리는 게 넘 더움

코끼리열차 표 끊는 줄이 엄청 길었는데
키오스크 잘 쓰는 세대들이라 그런지
회전율 무엇.. 너무 빨라서 놀랐음’

코끼리 열차 사진이 읎네

도착해서 입장 대기

표를 예매한 사이트마다
부스가 차려져 있는데
메인 한 줄에서 갈라지는 시스템이라
기다리지 않아도 될 사람들도 다 기다렸다..
뭔가 비효율적으로 입장이 운영됐음
내가 들어가는 시간엔(15:00) 그랬음


우리는 Invitation으로 다른 쪽에 부스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메인 줄 다 기다리고..
문자로는 바로 오라고 했는데ㅜ
가드분이 철통수비함

그리도 10분 정도만 줄 서고 바로 티셔츠 받고
입장합니다
짐검사도 좀 빡쎄게 당하고..
가방 열어서 내부를 다 보시고
챙겨간 생수는 새거 인지 한 번씩 돌려보더라고요

타임 테이블 보면서
누굴 볼지 고민고민ㅋㅋ

Blue Splash stage
vs
Lemon Squeeze Stage

Cass Cool 0.0 Stage는
누구나 관람 가능하한 디제잉 무대였음

서울랜드의
랜드마크 앞에 설치된
Cass Cool 0.0 Stage
누구나 관람 가능한 디제잉 무대였음

잘 노는 척하면서 빠르게
Blue Splash stage

나는 맥주가 땡긴 단다


즐겁다 즐거워

물 뿌려지는 거 보기만 해도 시원해용

맥주 4잔 사면
물총, 탄창  준다 해서 ㅋㅋㅋㅋ
그냥 바로 네 잔 ㄱㄱㄱㄱ
(물총은 탄창이 없으면 1회용ㅋ
주사기처럼 한번 물을 빨아들이고 뿜고 끝)

생카스(큰 거)*2
레몬스퀴즈*1
라이트 *1
맥주 다맛있다
레몬스퀴즈 맛있 맛있
난 근데 생맥주가 조아
ㅋㅋㅋㅋ
표정이 신나 보여


-BE'O-
물뿌려 달라고 얘기하는데
못 뿌려 줘서 아쉽
날이 엄청 더웠는데 패딩쪼끼 입고 공연 ㅎㄷㄷ
랩도 노래도 잘하고

담엔
QWER
밴드 나왔는데
실력 좋아
선곡이 아쉬워

배고파서 중간에 나옴

무대 있는데 선 술밖에 팔지 않아서
주전부리는 무대가 아닌
서울랜드에서 파는 음식을 먹어야 함
닭꼬치 소시지 소떡소떡
맛있더랔ㅋㅋㅋ

음식 종류가 많아서
선택지는 많지만 사람도 넘 많았다는..

밥 먹고
Lemon Squeeze Stage
구경 와보고
여기는 콘셉트가 좀 달랐음
물총에 물 채우는 데 없고
물도 안 뿌리는 거 같았음
무대 준비 중에 그냥 나옴.
하이라이트랑 헤이즈 보려면 여기 있어야 했는데
그냥 ㅂ2


Cass Cool 0.0 Stage를 지나서
다시 메인 스테이지로

-청하-
이제 무대 앞으로ㅋㅋ
나왔다
😁
잘해 잘해

-백호-
이분이 이번 카스쿨 워터밤 주인공이신 듯
ㅎㄷ

운동해야지..

-선미-
보랏빛 밤 🎵
재미짐ㅋㅋ

-DJ Vandal Rock-
이게 젤 신나씀ㅋㅋ
그냥 뛰놀기 좋은 노래들
좋구나

-다이나믹 듀오-
처음 봄
개코 최자
지금까지 공연하는 이유가 있더라
멋있음
관객들이 노래 다 같이 부르고
피날레의 이유가 이쑴

ㅋㅋ 물이 진짜 계에에에속 쏟아짐
무대 앞에선 오히려 안 맞다가
너무 힘들어서 집 가려고

나오는 중간지점에서ㅋㅋ
신나게 놀기
물 많이 떨어지는 데는 사람들이 없음 ㅋㅋ
라인이 생겨서

15:00~ 22:00까지
스탠딩
담날 되니 발바닥이 아픈 ㅜㅜ

지쳐따

바닥에 앉아서 쉬는 친구들 바라보면서
지하철 기다리기 ☺️

마지막까지 집에 잘 가자

집 올라가는 길에
화장실 넘 급해서 다녀왔는 데
마을버스가 가버림 ㅜㅜ
다리 아픈데
...
에흥


이모덕에
급작스레 가게 된
Cass Cool 워터밤

진짜 하얗게 불태웠다
담에 또 가야지
갈 수 있으면 ㅋㅋ
체력을 더 킬러야게쓰


다음 포스팅으로 만나요
급마무맄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